마요하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17.09.19
- ‘보스베이비(배급 CJ E&M)’가 개봉 이후 ‘2017년 역대 애니메이션 오프닝 스코어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의 재미는 물론, 관객들을 사로잡기 위한 마케팅 전략도 흥행 돌풍에 한몫했을 터. 프로젝트를...
- 애드컬럼 2017.08.24
- 야근을 밥 먹듯 일삼는 프로야근러, 일에 시달리는 사축(社畜), 휴가도 마음 놓고 떠나기 어려워 회사로 ‘출근휴가’ 등 직장인들의 애환을 표현한 신조어들이 많은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이 모두를 관통하는 단어가 있는데요. 바로 일과 삶의 균형(Work and...
- 브랜드 2017.01.09
- 오늘도 어김없이 대화창을 열어 내 기분을 대신할 캐릭터 이모티콘을 찾아 날린다. 익살스러움과 귀여움을 풀세트로 장착한 아이들이다. 근데 보이는 게 전부인 줄 알았더니 저마다 숨은 사연 하나씩은 가지고 있더라. 이 친구들의 사연을 알고 나면 아마도 훨씬 더 애정...
- 광고 2016.07.20
- Cheil’s Up lll 글 이민규 프로 비즈니스 11팀 minkyoo.lee@samsung.com 송중기, 그 남자의 ‘심쿵’한 정성 <쿠첸과 산다> 캠페인 광고는 제품을 설명한다. 광고는 메시지를 기억하게 한다. 그러나 수많은 브랜드와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