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끼오 관련 기사
- 광고매체 2014.06.23
- 대중의, 대중에 의한, 대중을 위한 ‘소셜 무대 ’ 태동 새로운 소셜 무대가 태동하고 있다. 오디션이나 서바이벌로 대표되는 열린 무대보다 오히려 더 대중에게 열려 있고 소통이 가능한 곳이다. 이러한 소셜 무대의 특징은, 첫 번째 대중이라면 누구나...
- 광고 2009.02.12
- LG 기업PR은 기존의 캠페인 ‘명화’편을 애니메이션으로 발전시켜 생명을 불어 넣었다. 노래하고 사진 찍고 휴식하며 빨래하는 명화의 주인공들을 통해 낯익은 것의 ‘낯설게 하기’를 잘 보여주고 있다. 특히 홍보용으로 만든 메이킹 필름은 재미를 밑천삼아 말을 걸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