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두식품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3.06.26
- 필라멘트리가 제작한 장애 공감 문화 확산 ‘This is New Normal’캠페인은 기존 공익광고의 틀을 깨면서 주목받았다. 마치 헤드폰이나 선글라스 광고인것처럼 멋진 모델이 등장하는 평범한 상품 광고처럼 보이지만 카메라가 줌 아웃되면 청각, 시각 장애인 광고로 바뀌게...
- 인터뷰 2021.01.04
- 않았습니다. 코로나 덕분(?)에 한 것도 없이 시간만 후딱 지나간듯한 느낌이 듭니다. 올해의 광고계를 휩쓴 키워드를 뽑아 본다고 한다면 어떤 게 있을까요? 김광석: 언택트(Untact)가 아닐까요?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해 가장 포괄적으로 대두 되었던 단어이니까요.
- 기획 취재/조사 2020.04.27
- 개인의 자유 의지에 의한 이동이 자유로웠던 평범했던 일상이 그리운 요즘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초유의 사태 속에서 우리의 삶도 시장의 분위기도 급진적인 변화를 겪고 있는데요. 기업도 개인도 유례없던 위기 속에서 저마다 나름의 극복 의지를...
- 광고매체 2018.02.20
- 오프라인 매장이 사라진다 “오프라인 매장이 사라진다” 라는 헤드라인은 지난해 미국의 경제지들이 가장 많이 보도한 뉴스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미국 중서부에 사는 필자도 지난 한 해 하루가 다르게 동네의 매장들이 사라져 가는 걸 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