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인더스트리 관련 기사
- 마케팅 2017.07.19
- 인플루언서를 바라보는 관점 기존의 광고 매체 접근 방식과 다르게 전체 시청자가 아닌, 청중 내에 집중적인 그룹에 도달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과거보다 매우 높아졌다. 소비자들이 검색을 통해 이미 매장방문 전 구매의사 결정을 끝낸다는, 구글의...
- 마케팅 2011.08.23
- HS애드에는 스포츠마케팅을 담당하는 막강 멤버들이 포진하고 있다. 독립된 팀은 없지만 아름아름 이슈를 만들고 프로젝트화 하면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해 내고 있다.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에 있어서도 경쟁사처럼 겉으로 드러나 있지는 않지만, 동계스포츠 분야에서...
- 마케팅 2011.08.16
- 삼수 끝에 동계올림픽을 따 왔다. ‘예~스 평창!’ ‘PyeongChang’, 이 단어가 자크 로게 위원장 입에서 안 나왔다면 동계올림픽 이슈는 영원히 묻힐 뻔 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올림픽이 유치되었고 7년 대장정의 서막이 열림과 동시에 대한민국은 ‘평창’과 함께 다시 한...
- 애드컬럼 2010.12.17
- ‘소시빠’. 이미 아는 이들에게는 매우 익숙한 말이겠지만, 처음 들어 보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낯선, 이상한 단어일 것이다. ‘소시빠’에서‘소시’는‘소녀시대’를, ‘빠’는‘빠지다’를 의미한다. 즉, ‘소녀시대에 빠지다’라는 의미의 말이다. ‘소시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