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한화L&C

Hanwha L&C
광고주
서울 중구 장교동
1 한화빌딩
080-729-8272
02-729-2528
www.hlcc.co.kr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PRINT]현대L&C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으로 공간을 넘어 공감
[PRINT]한화홈도어
디자인도 냉난방비도 THE SLIM하게! 디자인도
[신유형]한화L&CQ슬립&큐링크
0929예시
[PRINT]한화명가
미세한 두께 차이!
[PRINT]명가
미세한 두께 차이! 우리 집을 명가로 만드는
[PRINT]마루앤드
마루도 패션처럼 MIX & MATCH
한화L&C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희망을 찾아서_ 2025 신년행사
애드컬럼 2025.01.16
성과를 돌아보고 새로운 한 해에 대한 희망을 공유하기 위해 DCG 신년행사가 개최됐습니다.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먼저 2024년을 돌아보는 크고 작은 사연을 소개하는 ‘대소사 영상’으로 시작을 알렸습니다. 1박 2일 동안...
이렇게까지 한다면, 그건 진심입니다
기획 취재/조사 2024.05.08
낯선 곳의 호텔입니다. 당신은 호텔 직원에게 도움을 받았습니다. 팁을 주고 싶습니다. 하지만 현금이 없습니다. 그럼 어떻게 고마움을 표현하시겠습니까?
해외 캠페인으로 보는 크리에이티브 [Fake Creative]
해외 광고계 이슈 2024.04.26
Fake News. 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인 것처럼 꾸민 뉴스, 즉 가짜 뉴스를 말합니다. Fake News를 더 적확하게 번역한다면 ‘사기성 뉴스’ 혹은 ‘기만성 뉴스’가 되겠지만 가짜 뉴스란 단어만큼 힘이 실리지는 않습니다.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1)
해외 광고계 이슈 2024.04.25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한화L&C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