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그룹코리아 관련 기사
- 2014.09.15
-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 팔리는 아이템, 파워브랜드, 열광하는 고객을 만드는 하이엔드 전략 책소개 불황의 시대, 하이엔드로 돌파하라! 보편적으로 쓰는 하이엔드(High-end)는 비슷한 기능을 가진 제품군 중에서 기능이 가장 뛰어나거나...
- 컨슈머 인사이트 2024.07.29
- 두바이 초콜릿이 요즘 인기다. 유튜브에서 수많은 크리에이터들이 만들고 시식하는 모습을 보다 보니, 이게 어떤 초콜릿인지는 자동으로 알게 되었다. 흔히 아는 밀크 초콜릿에 피스타치오와 카다이프를 섞은 스프레드를 넣은 제품으로 두바이의 ‘픽스...
- 기획 취재/조사 2024.04.26
-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 인터뷰 2024.04.25
-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