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코리아 관련 기사
- 2007.07.13
-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소비자의 마음. 이를 잡기 위해서는 전통적인 마케팅 모델로는...
- 애드컬럼 2004.09.23
- 브리프의 유연한 해석
이 시계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브리프(creative brief) 는 무슨 내용이었을까요? 시간이 잘 맞지 않는 시계가 많던 시대에 “우리 시계는 1초의 오차도 없이 잘 맞는다”는 얘기였겠지요. 꼭 이 시계광고가...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10.02
- 흑백밈리사?? 어머니~ HSAD가광고를 너무 잘해요 밈집 매니졀~ 어.딨.어!? 느좋? 좋느!? 이머전시 챌린 샤라웃 투 HSAD 흑백밈리사?? 최근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는...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09.20
-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