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펩시

광고주
www.pepsicola.co.kr/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마운틴듀아드레날린
아드레날린 러쉬!
[신유형]펩시콜라게토레이
2013프로야구<생>
[TVCF]펩시콜라
저기 지금 몇시에요?
[TVCF]펩시콜라
콜라드릴까요? 난 아무콜라나 안 마셔요
[신유형]펩시콜라게토레이
MBC스포츠프로야구(밀워키브루어스:LA다.)
[신유형]펩시콜라게토레이
MBC스포츠프로야구(밀워키브루어스:LA다.)
펩시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Global Creative] 펩시가 음식에 진심인 이유
해외 광고계 이슈 2025.04.29
  펩시가 음식에 진심인 이유 글 장웅 | ADZ Your Bites, Your Rights 내가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내가 원하는 대로 요리를 만들어 준다면 어떨까? 최근 펩시가 ‘Your Bites, Your Rights’ 캠페인을 선보였다. 브라질 상파울루의 한...
[VIEW-TREND]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가 된 이모지
마케팅 2017.01.09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가 된 이모지   이모지가 낯설다면 당신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아니거나 비주얼 문자 사용을 거부하고 있는 문자 세대가 아닐까 싶다. '이모지'라는 단어가 처음 등장한 것은 1990년대 후반이지만 최근 그 사용지 급증하고 보편화되면서...
[Creative Technology in Marketing] 누구나 할 수 있다, 기부의 기술
애드컬럼 2014.10.31
글 마정민 팀장 CT Lab jungmin.ma@samsung.com 올 여름, 얼음물을 뒤집어쓰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가 세계적인 화제였습니다. 다양한 이슈와 논란을 낳기도 했지만, ALS 재단은 이 캠페인을 통해 작년보다 26배나 많은 기부금을 모았고 대중들에게...
[Global Creative] 브랜드도 "짝"을 찾고 싶다
광고 2013.06.05
공동출연, 공동작업, 합작 등을 뜻하는 ‘콜라보레이션’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적으로는, [특정 브랜드 &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아티스트] 혹은 [서로 다른 장르의 브랜드] 사이의 협업을 통해, 각자의 매력을 극대화하면서도 통합적인 시너지를 내는 것을...
펩시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