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룹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08.04.01
- - 현대그룹 기업PR캠페인 “긍정의 길을 묻다” 두번째 시리즈 시작 - 국내 최초로 여론조사를 통해 국민의 생각을 그대로 담은 파격적인 아이디어
- 광고뒷이야기 2007.11.22
- 얼굴 이미지만을 보여주어 많은 화제를 낳았던 현대그룹PR 광고 캠페인이 11월 18일부터 새로운 TV 캠페인을 시작했다. 전국 거주 20~54세의 성인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조사를 통하여 물어본 설문 결과를 광고에서 그대로 전달하는 국내 최초의 파격적인...
- 광고 2009.04.14
- 메시지를 띄우며 국민들을 격려하고 있다. SK 그룹은 신년 신문광고를 통해서‘희망은 언제나 오늘의 어려움 속에서 자라납니다, 2009년 희망 코리아’라는 메시지를 통해 오늘의 경기불황 속에 희망을 불어 넣고 있고 현대그룹은 TV광고를 통해‘대한국민에게 묻습니다,...
- 광고뒷이야기 2007.07.13
- 국민들과 이야기 하는 기업PR 캠페인에서 해야 할 이야기는 무엇일까? 더욱이 그 기업이 지난 세기 경제 개발 신화를 대표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기업인 현대그룹이라면, 현대의 이름을 걸고 이야기하는 캠페인에서 해야 할 이야기는 무엇일까? 이러한 화두를 안고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