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코리아 관련 기사
- 컨슈머 인사이트 2023.11.02
- “나의, 나에 의한, 나를 위한” 바야흐로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의 시대다. Z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후반 사이 태어난 세대)는 어릴 적부터 다이어리나 스마트폰 케이스 등 별걸 다 꾸며온 ‘별다꾸’족으로, 모두가 쉽게 가질 수 있는 상품에는 큰 흥미를...
- 기획 취재/조사 2018.04.10
- 안녕하십니까? 봄을 재촉하는 비가 내리더니 진달래가 꽃망울을 터뜨렸다는 남촌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작년 한해 우리 국민이 좋아했던 광고와 그 속에 담긴 의미를 함께 공유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 국민이...
- 마케팅 2017.02.15
- 도사리고 있는 법. 따라서 마케터들은 시장을 바라볼 때 서브컨텍스트(Subcontext), 즉 숨겨진 맥락에 늘 예민할 수밖에 없다.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업계 성장 속에서 주목한 서브컨텍스트는 ‘퀄리티 & 트러스트 – 믿을 수 있는 먹거리’에...
- 애드컬럼 2024.07.15
-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내 이름은 코난, 롯데월드에 놀러 왔죠! 이전다음 0123 좌우로 클릭해 더 보기 ‘바로 오늘 밤 롯데월드에 숨겨진 보석을 가지러 가겠습니다’ 롯데월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