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관련 기사
- 마케팅 2011.09.07
- 더반에서 들려온 평창의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 확정 소식은 온 국민에게 환희를 안겨주었다. 평창은 2010년과 2014년 동계올림픽에 두 번 도전해 실패를 경험하면서도 동계스포츠 인프라를 확대하고 드림 프로그램을 실시하면서 IOC에게 신뢰를 주었고 마침내 동계올림픽을...
- 미디어동향 2025.09.03
- 자, 이번엔 어떤 버스를 탈까? 지난 글에서 국내에서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 <진격의 거인> 버스를 탑승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글을 보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직접 만난 자리에서 본인의 감상도 말씀해 주시는 등 기분 좋은...
- 국내 광고계 이슈 2025.09.02
- 제일기획 김서영 프로 (THE SOUTH 3팀) 팀 버튼 감독의 독창적인 연출로 전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일으킨 ‘웬즈데이’가 드디어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국내 런칭 캠페인은 단순히 판타지 장르 팬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보다 폭넓은 대중에게...
- 미디어동향 2025.09.02
- K의 시대 K라는 접두사는 언제 붙을까. 한국산 콘텐츠가 세계를 감동시킬 때 붙는다. K팝·K드라마·K무비가 그 지위를 얻었고, K광고는 아직이다. 그렇다면 광고 앞에 K가 얼마나 가까이 왔는지 보여주는 지표가 있을까 한국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