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쿠키미디어

광고주
02-781-9010
www.kukinews.com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TVCF]튼튼쑥쑥어린이안전건강박람회
우리 아이 건강과 안전을 한자리에서
[RADIO]튼튼쑥쑥베이비키즈페어
임신출산에서 육아와 건강정보까지
[RADIO]튼튼쑥쑥베이비키즈페어
국민일보 쿠키미디어가 주최하는 제3회 튼튼쑥쑥
[RADIO]제1회 어린이 건강박람회
우리아이 교육도 웰빙시대
쿠키미디어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광고는 죽었다? 광고를 살리기 위한 제도적 기반 필요
애드컬럼 2024.06.19
광고는 죽었다. 20여 년간 들어온 주장이다. 2000년대 초반 인터넷의 도입과 함께 레거시 미디어 광고의 효과가 급락하면서 등장한 이 주장은 파격적이었으며 설득력이 있었다.
현실 고객 경험으로 브랜드 경쟁력 세우는 미디어 전문 솔루션 회사_올이즈웰(ALLISWELL)대표 한주원&오민석
인터뷰 2024.04.25
제2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선정, 디지털 사이니지, FOOH 등 최근 OOH 시장은 성장과 더불어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크리에이티브한 OOH 캠페인과 뚜렷한 비전으로 업계에서 주목받는 올이즈웰 (ALLISWELL)의 한주원(사진 왼쪽), 오민석(사진...
2024년 미디어&광고 동향
미디어동향 2024.03.25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방향성을 고민하던 나에게 광활한 아라키스 행성의 사막 폭풍을 헤쳐 나가는 티모시의...
쿠키리스(Cookie-less) 시대의 퍼포먼스 마케팅
마케팅 2024.02.26
  2024년 하반기, 디지털 광고 환경은 쿠키리스(Cookie-less) 시대로의 전환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퍼포먼스 마케팅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략 수립이 필수적입니다. 쿠키리스 시대의 도래와...
쿠키미디어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