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대우자동차 판매

광고주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RADIO]대우자동차 레간자 택시
대우받는 택시
[RADIO]대우자동차 다마스/라보
다 맞습니다
[RADIO]대우자동차 라노스
신문선
대우자동차 판매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special issue] 자동차 브랜드, 디자인, 성능 등 차별성 경쟁
마케팅 2016.02.19
김준규 한국자동차산업협회 정책기획팀장 - 서울대학교 경제학과 대학원 졸업 - 대우경제연구소 연구위원   자동차 브랜드, 디자인, 성능 등 차별성 경쟁 국내 자동차 시장은 한시적 개별소비세 인하, 업계의 판촉 전략, 신차 출시 등으로 작년 사상 최대치를 기록하며...
[Column] 신뢰가 전략이다
애드컬럼 2013.05.22
사례 1 대표적 장수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을 진행하며 전 국민의 폭넓은 신뢰를 쌓은 송해를 광고모델로 활용한 IBK기업은행. 신뢰감 높은 모델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유도했다. 신뢰란 도대체 무엇인가? 어찌 보면 신뢰라는 단어처럼 정의하기...
[News Brief] 한국광고협회, 정기총회 개최 外
국내 광고계 이슈 2013.04.10
한국광고협회, 정기총회 개최 한국광고협회는 지난 3월 11일(월) 광고문화회관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임원 개선 및 2012년도 결산, 2013년 예산 및 사업계획을 각각 의결했다. 신임임원으로는 김영모 한국신문협회 광고협의회장(문화일보 광고국장)과 남궁영훈 한국잡지협회...
[특집 Ⅲ] BTL이 국제화, 대형화, 통섭화 되고 있다
기획 취재/조사 2012.01.11
2011년 한 해도 BTL부문 활동이 두드러진 한 해였다. BTL은 스포츠마케팅, 전시, PR,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매체로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고, ATL(광고)과 협업(Collaboration)을 통해 시너지를 이루기도 했다.
대우자동차 판매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