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빙그레

광고주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더단백드링크
모집 안내
㈜빙그레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2025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전망
미디어동향 2025.02.17
  경기 둔화와 소비 심리 위축 속에서 브랜드는 더욱 신중한 전략과 세밀하게 설계된 메시지로 소비자와 소통해야 하는 과제를 마주했다. 소비자는 단순한 광고 메시지보다 공감과 진정성을 담은 크리에이티브를 기대하고 있으며, 브랜드는 이러한 니즈에 맞춰 더욱...
생각 하나로 사람과 세상을 움직이는 엄청난 일
애드컬럼 2025.02.17
생각 하나로 사람과 세상을 움직이는 엄청난 일 글 김홍균 카피라이터 | 디마이너스원 8년 전, 대학교에서 처음 광고를 배우던 때가 떠오릅니다. 당시 정치외교학을 전공하던 저는 교양수업으로 광고학개론 수업을 들을 일이 있었습니다. 그때 처음...
왜(Why)를 만족하는 서사와 감각적인 키 컷 좋은 광고를 만드는 두 가지 방법1
인터뷰 2024.10.28
 dd
우리는 왜 크리에이티비티를 갈구하는가? 2024 칸 라이언즈가 건넨 6가지 해답_2
기획 취재/조사 2024.08.21
  DP월드(DP World)의 ‘The Move to-15’ 캠페인. ©DP World 4. 껍데기는 가라!(Authenticity) 진정성은 매년 칸 라이언즈의 단골 이슈다. 아무리 훌륭한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비티라도, 비록 캠페인의 효과와 결과가 좋았더라도, 진정성이...
㈜빙그레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