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관련 기사
- 미디어동향 2025.02.17
- 경기 둔화와 소비 심리 위축 속에서 브랜드는 더욱 신중한 전략과 세밀하게 설계된 메시지로 소비자와 소통해야 하는 과제를 마주했다. 소비자는 단순한 광고 메시지보다 공감과 진정성을 담은 크리에이티브를 기대하고 있으며, 브랜드는 이러한 니즈에 맞춰 더욱...
- 애드컬럼 2025.02.17
- 생각 하나로 사람과 세상을 움직이는 엄청난 일 글 김홍균 카피라이터 | 디마이너스원 8년 전, 대학교에서 처음 광고를 배우던 때가 떠오릅니다. 당시 정치외교학을 전공하던 저는 교양수업으로 광고학개론 수업을 들을 일이 있었습니다. 그때 처음...
- 인터뷰 2024.10.28
- dd
- 기획 취재/조사 2024.08.21
- DP월드(DP World)의 ‘The Move to-15’ 캠페인. ©DP World 4. 껍데기는 가라!(Authenticity) 진정성은 매년 칸 라이언즈의 단골 이슈다. 아무리 훌륭한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비티라도, 비록 캠페인의 효과와 결과가 좋았더라도, 진정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