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에이치엘비(주)

HLB
광고주
052-240-3500
052-247-4855
http://www.hlbkorea.com/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PRINT]아프로뷰
내비를 유리창에 아프로뷰! Aproview SO BT
[PRINT]아프로뷰
드라이빙의 멋! 나만의 운전환경을 만듭니다
[PRINT]아프로뷰
내비를 유리창에 아프로뷰!
[PRINT]아프로뷰
내비를 유리창에 아프로뷰!
[PRINT]아프로뷰
내비를 유리창에 아프로뷰!
[RADIO]아프로뷰
네비고민 안전고민도 한방에 끝내줘
에이치엘비(주)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정의(正義)로운 정의(定義):사자의 선택
해외 광고계 이슈 2025.07.07
  화가가 그림을 빠르게 그린다면 좋은 예술가라고 정의할 수 있을까요?   도예가는 도자기 하나를 빚을 때 시간을 재료로 씁니다. 급하게 완성하려는 마음보다는 오랜 시간 정성과 마음을 들여 빚어냅니다. 시간을 충분히 들이지 않으면 자세가 틀렸다고도...
무대 아래에서 시작되는 페스티벌의 변화
국내 광고계 이슈 2025.07.04
 임희윤 문화평론가 페스티벌에서 중요한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멋진 아티스트, 공간을 채우는 사운드, 무대 위의 화려한 연출. 모두 페스티벌의 핵심이겠지만, 이것만으론 놓치는 것이 하나 있다. 무대 위가 아닌 무대 아래의 이야기다. 요즘 페스티벌...
게임의 효능: 근육 편!
애드컬럼 2025.05.23
미드저니 v7   으아악! 큰일이다. 이번 주 운동을 안 했다. 으아아악! 어제 피자 한 판을 다 먹었다. 으아아아악! 첵스초코도 두 그릇 털어먹었다. 으악! 눈 떠보니 커비가 되어있었다. 볼 빵빵. 배 빵빵. 궁디 빵빵. 오늘은 체중계 근처에 얼씬도 하지 말자. 앗, ...
콘텐츠의 특이점이 온다, 아니 왔다!
해외 광고계 이슈 2025.05.13
높이만큼 스마트폰을 스크롤한다는 시대, Z세대의 주의 집중 시간이 2.5초라는 시대. 자극적인 영상이 넘쳐 나고 각자의 관심사는 성벽을 쌓아가는 초개인화 시대에 광고는 도대체 어떤 수를 두어야 하는 걸까? 현시대의 광고인들은 이 생태계가 어떻게 변해갈지, 그 속에서...
에이치엘비(주)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