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고려기프트

광고주
서울 도봉구 방학동
718-6 메인프라자 203,204호
02-956-6700
www.adpanchok.co.kr/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신유형]고려기프트판촉물
2025KBO리그<생>
[신유형]고려기프트판촉물
2025KBO리그<동시생>
[TVCF]고려기프트
내가 뽑겠소 매출 쭉 성과 쭉 고려 기프트
[TVCF]고려기프트
매출과 성과를 올릴 방법을 찾으라
[RADIO]고려기프트
매출과 성과를 올릴 방법을 찾으라
[TVCF]고려기프트
전설 속 고려검 뽑아올릴 자는
고려기프트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전석 매진된 아웃백의 티켓팅! 과몰입 유발하는 경험 마케팅의 힘
마케팅 2025.07.07
 이미 선택된 아웃백입니다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하는 몰입형 마케팅 전략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브랜드에게 연말연시는 기회의 계절입니다.?? 소비자는 이 시즌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보내기 위해 기꺼이 지갑을 열기...
감각으로 기억하는 브랜드 체험, 향으로 만드는 공간
브랜드 2025.02.19
    오감 중 후각은 인상과 기억에 가장 오랫동안 각인되는 감각이라고 합니다. 그런 만큼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향을 찾고자 하는 2030을 중심으로 향수 마켓은 꾸준한 매출 증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니치 향수를 비롯 몇 년 새 더욱 높아진 향...
빅데이터로 범죄 대응 감정을 분석하다_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전략
기획 취재/조사 2020.11.19
누구나 한 번쯤 검찰청, 서울지방경찰청, 은행 등에서 전화를 받아봤을 것이다.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따라 보이스피싱 전화는 더 자주 일상적으로 걸려오곤 한다. 최근 들어서는 가족을 사칭한 카카오톡 메시지, 은행 대출이나 중고나라 해킹 등으로 인해 범죄에 연루됐거나...
[Media Insight] 디지털 시대의 콘텐츠 마케팅 두 번째, 정보를 통하여 소비자 라이프를 점유하라
미디어동향 2015.08.12
글 ┃ 임효철 애드쿠아인터렉티브 전략1본부장   초연결시대(Hyper-Connectivity Society), 광고의 역할을 재정의하다   이제 우리는 정보의 주도권이 완벽하게 소비자에게 넘어 갔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그리고 그에 따른 변화에 대해서 그 어느 때보다 심각하게...
고려기프트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