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위즈그룹

인터넷/모바일광고회사
서울 구로구 구로동
170-5 우림이비즈센터 901호
02-3445-3113
02-2108-2127
www.wees.co.kr
2004-05-06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포트폴리오에 해당하는 광고가 없습니다.
위즈그룹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누군가의 진심도 누군가의 용기도 결국 크리에이티브다
광고 2022.04.08
이미 3연패를 당한 뒤라 우승은 KT 위즈로 거의 기운 상황이었다. 너무나 일방적인 4연패로 한국시리즈를 마감하기 직전이라서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늦은 퇴근을 준비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때 걸려온 전화 한 통. 탑팀의 전화다. “KT 위즈를 위한 우승 축하...
[마케팅 레시피] 빅데이터로 충성 고객 만들기
마케팅 2017.02.15
요즘의 팬덤 문화는 좋아하는 브랜드에 팬심을 어필하는 차원을 뛰어넘어, 팬들 스스로 브랜드 가치를 발전시키는 수준에 도달했다. 저성장이 장기 전망되는 지금, 가성비로 경쟁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기업은 이런 팬덤의 힘을 빌릴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팬덤을...
[트렌드 촉(觸)] 업사이클은 지구를 위한 Re-Creative
국내 광고계 이슈 2014.06.09
트렌드 촉(觸)은 동시대의 변화를 감지하는 칼럼이다. 이번 호에서는 단순한 재활용이 아닌 가치를 향상시키는 재활용 문화를 뜻하는 업사이클에 대해 살펴본다. ‘Up+Recycle’을 합성한 신조어 업사이클은 쓸모없고 버려진 물건에 창의적인 디자인과 아트워크를...
일본잡지광고협회, <일본잡지광고상> 최종 선정
해외 광고계 이슈 2013.10.11
개최했다. 영예의 최고상인 경제산업대신상은 LVJ그룹 루이비통 재팬 컴퍼니의 ‘루이비통 쥬얼리 컬렉션’이 선정되었다. 수상수 등 현저한 실적을 나타낸 광고주에게 주어지는 종합상에는 ‘아지노모토’가 결정되었다. 일본잡지광고협회의 가맹 출...
위즈그룹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