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빅뱅인터랙티브

bigbang interactive
광고주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삼국지:미니군단
이제는 군단이다
빅뱅인터랙티브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광고회사의 최전방 공격수! HS애드 미디어바잉팀 인터뷰
기획 취재/조사 2019.11.12
우리는 TV, 인터넷, 극장 등 많은 곳에서 광고를 만납니다. 사실 이 광고들은 시청자의 눈에 들어오기까지 무척 많은 과정을 거치는데요. 기획팀과 제작팀의 손에서 제작된 광고 소재는 가장 효과적인 타깃과 만나기 위한 미디어 플래닝을 거치고, 미디어바이어를 통해...
[IN THE LIMELIGHT] Sweet, Simple, Nice! 슈퍼볼 톱 10, 느낌 아니까
기획 취재/조사 2014.07.14
SWEET, SIMPLE, NICE! 슈퍼볼 톱 10, 느낌 아니까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또 한 건’ 해냈다. 광고인에게 있어 꿈의 경연장인 슈퍼볼에서 현대자동차 광고로 3년 연속 톱 10에 진입한 것! 이는 국내 기업과 국내 광고회사의 조합으로 새긴 최초의 기록이다....
[글로벌 이슈]광고와 스토리의 융합.브랜드 저널리즘과 네이티브 광고
마케팅 2014.06.16
디지털 환경이 도래하면서 광고와 콘텐츠는 구분이 어려울 정도로 긴밀히 융합하기 시작했다. 광고와 콘텐츠의 융합이라는 트렌드 속에서 등장한 것이 바로 ‘브랜드 저널리즘’과 ‘네이티브 광고’. 이 같은 스토리 융합 시대는 기존의...
[Special 2] 캐릭터를 활용한 국내외 브랜드 마케팅 사례
마케팅 2012.09.17
고객들에게 기억에 남을만한 브랜드와 제품이 되기 위해서, 많은 기업들이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에 주목을 하고 있다. 캐릭터를 활용한다면, 브랜드/제품에 대한 정보나 혜택 전달이 쉽게, 그리고 거부감없이 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고 그것을 고객이 즐길 수도 있기...
빅뱅인터랙티브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