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1.07.14
- 공간을 소개하면서 최근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부분이 바로 ‘경험’입니다. 시대의 환경이 바뀌고 소비자의 취향이 다양화되면서 ‘경험’은 소비문화의 전반 여기저기에서 언급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여러 경로로 쉽게 접할 수...
- 마케팅 2016.06.23
- Special Report _ VR(Virtual Reality) 마케팅의 세계 ② VR 동영상의 출현과 성장 “과거에는 자신의 경험을 텍스트로 공유했고, 그 다음은 사진으로 공유했으며, 그 다음은 함께 있는 듯한 경험을 VR로 공유하게 될 것이다.” Facebook CEO...
- 컨슈머 인사이트 2016.05.31
- 글 박성희 한국트렌드연구소 책임연구원 알파고와 이세돌의 바둑 대결은 ‘인공지능이 무엇인가’에 대해 인간계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것으로 끝나지 않았다. 이제 인공지능이 우리의 일상으로 파고들 것이라는 느낌을 확실히 던져주었다. 느낌에는 여러...
- 마케팅 2016.02.19
- LG패션 근무(1998~2009) 모바일 최적화를 지향하는 패션 시장 2016년 국내 패션업계는 해외 시장 공략, 차별화된 상품 개발, 수익성 개선 등 3대 핵심 과제를 표방한다. 이를 통해 2010년 이후 수입 럭셔리 제품과 글로벌 SPA 브랜드의 공세 속에서 한국 패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