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한독약품

Handok Pharmaceuticals
광고주
서울 강남구 역삼1동
735 한독약품빌딩
02-5275-5114
www.handok.co.kr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TVCF]케토톱
케토톱은 대한민국 근육통과 관절염을
[TVCF]케토톱
1등으로 캐내세요 케토톱
[TVCF]케토톱
아프면 염증부터 의심해야죠
[TVCF]케토톱
그냥 아플리 있나요?
[ONLINE확장형]한독레디큐
한독레디큐
[TVCF]케토톱
그냥 붙이면 낫나요
한독약품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10월 The Best Creative AD] 한독약품 훼스탈 플러스 '사랑을 삼키다'편
광고 2010.11.04
한독약품 훼스탈 플러스의 새로운 광고 ‘사랑을 삼키다’ 편이 국내 최고의 CD(광고회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이 뽑는 9월의 애드와플 월간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선정되었다.광고회사 컴투게더(대표: 한상규)와 광고제작사 엘비스프로덕션(대표: 진광,배병진)이...
[Special Issue]11월 11일은 '광고의 날'입니다
기획 취재/조사 2019.10.23
11월 11일은 너무나도 유명한 과자Day로만 알고 있겠지만, 훨씬 이전인 1973년, 광고인들의 자긍심을 향상시키고 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선포된 ‘광고의 날’이다. 올해 ‘광고의 날’은 46회째를 맞이했다.
[BRAND REPORT] 변화하는 헬스커뮤니케이션
마케팅 2011.08.24
전세계적으로 암을 비롯, 각종 만성질환, 난치성 질환들이 급격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니다. 질환의 노출 위험이 커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질환에 대한 인지도가 지극히 낮고, 올바른 예방 및 치료에 대한 정보 접근이 부족한 실정이다. 이러한...
[특집 Ⅱ] 본격적인 통합 크리에이티브의 출발대에 서다!
기획 취재/조사 2011.01.19
올해 우리나라 광고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라면, 본격적으로 통합 크리에이티브에 기반한 광고들이 눈에 많이 띄기 시작했다는 점이다. 그 동안의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에서 벗어나 소비자와의 인터랙티브한 커뮤니케이션에 좀 더 큰 관심을 두고 시도하는 캠페인이 많이...
한독약품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