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3월 호 | 2025.03.06
-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Market Issue] -게임도 숏폼 스타일, 짧고 강렬한 게임 출시 활발? -MZ 건강족 겨냥해 건강 간편식 강화하는 편의점? -Z세대, 가성비?가심비 모두 잡는 듀프(Dupe)소비에 열광 [Media News] -메타, 스레드 광고 테스트 발표? -유튜브,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자를 위한 신규 기능 출시 [New Media] -올팜? -당근? -카카오T
- 2025년 2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02.26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
- 미디어트렌드 - 월 4천 원대로 티빙 이용… OTT 업계에 부는 광고 요금제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 - 2024년 4분기 매출액 2조 8,856억 원, 영업이익 5,420억 원 기록 - 네이버페이 모바일 교통카드에 K-패스 적용 - 스튜디오N ‘여신강림’ 애니메이션 시즌2 제작 박차… 美 방영 확정 - 네이버 NOSP 웹툰앱 스플래시 패키지 업데이트 카카오 - 카카오, 국내 최초로 오픈AI와 전략적 제휴 체결 - 카카오엔터 장윤중 공동대표, ‘빌보드 파워 100 리스트’ 2년 연속 선정 - 카카오, 공공기관 사칭 피해 예방을 위한 ‘공공기관 채널 전용 채팅방 배경’ 제공 - 카카오 포커스 보드 업데이트 - 이외 상품 개편과 광고 정책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 2025.02.20
-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MEDIA ISSUE -네이버,2024년4분기 광고 및 커머스 사업 호조/연매출 10조 돌파 -카카오,2024 매출 및 영업이익 4.2%,6.6%증가/B2CAI순차 공개 예정 -넷플릭스,2025년 한국 및 글로벌 작품 라인업 공개/'장르 다양성 확정'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5년 2월 MEDIA AD ISSUE | 2025.02.20
-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MEDIA ISSUE -네이버,게재 위치 '네이버+'통합 및 변경 안내 -메타,Threads 광고 테스트 진행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MARKET ISSUE -네이버 -카카오 -메타 -토스
- [리서치애드]2024년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2025.02.19
- 기타 | 리서치애드 (리서치애드)
- 1.2024년 인터넷 광고 현황 2.2024년 인터넷 광고 업종 현황 3.2024년 인터넷 광고 광고주 현황 4.리서치애드 인터넷 광고 매체 현황 5.2024년 데이터베이스 현황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2월 호 | 2025.02.05
-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Market Issue] -시성비 콘텐츠, 숏폼 드라마 인기? -뷰티업계, 차별화된 고객 경험으로 경쟁력 강화? -화제성, 팬덤을 활용한 IP 협업 마케팅 활발 [Media News] -치지직 vs SOOP, 콘텐츠 경쟁 치열? -틱톡, ‘메시지 광고’ 한국 출시 [New Media] -디스코? -비스테이지? -포커스미디어
- [메조미디어] 2025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 2025.02.05
-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마케팅 목표와 타겟에 맞는 디지털 미디어를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미디어별 주요 광고 상품을 한 장에 정리한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이 2025년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빼놓을 수 없는 주요 매체에서부터 카테고리별 버티컬 미디어, 애드테크 플랫폼, 방송/디지털 동영상 미디어를 정리하였으며,? 옥외광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이번 버전에는?옥외광고 미디어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A4용지에 최적화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니 출력하셔서 언제든 필요할 때 참고해보세요!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2025.02.04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플레이디 ((주)플레이디)
- ? 2025 손해보험 업종 트렌드 키워드 [S.T.A.R.T] 고령화와 시장 포화로 저성장 국면에 접어든 손해보험 시장 시장의 변화를 기회로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S] Slowdown in Growth : 비우호적 대외 환경에 성장성 둔화 전망 [T] Tougher Competition : 인구 구조 변화와 시장 포화, 타 업권 진출 등으로 경쟁 심화 [A] Attracting Broader Targets : 초고령화로 2030과 시니어로 확장되는 보험 소비층 [R] Reliance on Face-to-Face Channels : 타 업권 대비 디지털화 정체, GA와 대면 채널 우세 [T] Technology Integration : 보험에 기술이 접목된 인슈어테크 보험업 혁신 기술로 주목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02.04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플레이디 ((주)플레이디)
- 플레이디 분기별 주요 트렌드·미디어 이슈 리포트 TREND OVERVIEW 2025
- [플레이디] [뉴시니어] 나이가 들어도 '우아함'과 '품위' 잃지 않는 뉴시니어 (New Senior) | 2025.02.04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플레이디 ((주)플레이디)
- ? 2024 뉴시니어 트렌드 키워드 [G.R.A.C.E] 나이가 들어도 '우아함'과 '품위'를 잃지 않는 "뉴시니어(New Senior)" 경제적 독립성을 바탕으로 건강과 웰빙을 중시하며 사회적·문화적 활동에 적극적 참여 [G] Grounded in Wellness : 건강과 웰빙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 [R] Resourceful : 경제력이 높고 독립적이며 부유층이 많은 특성 [A] Actively Engaged : 사회적, 문화적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C] Cyber-savvy : 기술 친화성과 디지털 플랫폼 활용 능력 [E] Enthusiastic about Leisure : 여가 자체에 높은 가치를 두는 성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