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 콘텐츠의 효과 : 소비자 댓글 분석
Unveiling Secrets to AI Agents: Exploring the Interplay of Conversation Type, Self-Disclosure, and Privacy Insensitivity
프로축구 구단 SNS가 구단과 도시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생성형 AI 광고에 관한 뉴스 빅데이터 분석 연구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유튜브(YouTube) 뷰티 인플루언서 속성이 콘텐츠 태도, 제품 태도, 구전의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글로벌 OTT, 플랫폼 리얼리즘의 세계 : OTT 서사극과 호모 사케르의 분투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2022년 숏폼 콘텐츠 마케팅 리포트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2021년 6월] 2021 숏폼 콘텐츠 플랫폼 보고서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2024년 10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