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장소 기반 하이퍼로컬 플랫폼은 이용자의 지역 관여를 강화시키는가 아니면 약화시키는가? : 커뮤니케이션 하부구조 이론의 적용
광고 실무자와 소비자가 보는 숏폼 광고 속성 측정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 및 타당성 검증
강제노출광고 시간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불공정성과 심리적 반발을 중심으로
AI 시대의 광고홍보학 전공교육 : 교수자 심층인터뷰를 토대로
고령층의 헬스케어 웨어러블 디바이스 채택의도에 관한 연구 : 지각된 행동통제, e헬스 리터러시, 기술 불안을 중심으로
CJ제일제당의 햇반 위기 극복과 성장의 발판: 쿠팡과의 갈등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와의 전략적 제휴 사례
마약예방 캠페인을 위한 커뮤니케이 션 전략 : 자기참조 효과와 조절초점 이론을 중심으로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2025년 5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CJ?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6월 호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CJ?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5월 호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