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조절자원이 감정에 대한 대응전략에 미치는 영향: 적극적, 소극적 대응전략을 중심으로
한국마케팅학회 |
한국마케팅학회 |
0 pages|
2002.01.01|
파일형태 :
자료요약
저 자 이진용 ( Jin Yong Lee ) , 전담 ( Dam Jeon )
발행년도 2011
ECN
ISSN 1229-456X
발행기관 한국마케팅학회
발행정보 마케팅연구, Vol.26, No.1, Startpage 99, Endpage 125, Totalpage 27
주제키워드 감성회계, 자아조절자원, 쾌락적 제품 회피, 정화소비, emotional accounting, self control, resource depletion, hedonic avoidance, Laundering
발행년도 2011
ECN
ISSN 1229-456X
발행기관 한국마케팅학회
발행정보 마케팅연구, Vol.26, No.1, Startpage 99, Endpage 125, Totalpage 27
주제키워드 감성회계, 자아조절자원, 쾌락적 제품 회피, 정화소비, emotional accounting, self control, resource depletion, hedonic avoidance, Laundering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