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2022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기업의 효율적 DB 마케팅 전략
자료요약
고객 정보를 통해 고객을 알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DB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무한경쟁 환경 속에서 고객의 기대수분이 높아지고 요구도 다양해지면서 고객 정보 활용 정도가 비즈니스의 가치를 좌우하는 시대로 접어들었기 때문이다.
목차
1. 고객 DB의 질(質)이 결과를 좌우한다
2. 고객접촉의 질(質)을 향상시켜야 한다
3. 고객가치에 따른 차별적 관리가 필요하다
4. 자사에 맞는 DB 마케팅을 만들어가야 한다
2. 고객접촉의 질(質)을 향상시켜야 한다
3. 고객가치에 따른 차별적 관리가 필요하다
4. 자사에 맞는 DB 마케팅을 만들어가야 한다
DB마케팅
고객DB
고객접촉
고객관리
차별적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