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 육성 방안
글로벌 미디어 기업 운영 및 콘텐츠 개발 방안 | 한국방송학회 | 32 pages| 2010.07.14| 파일형태 :
조회 1983 다운로드 11
자료요약
왜 최근 한국형 글로벌 미디어 그룹의 필요성이 논의되고 있는가?
1. 국내 방송통신시장의 성장 정체 및 시장 확대 필요
2. FTA로 인한 국내 미디어 시장의 개방과 국제 경쟁력 제고 필요
3. 방송, 통신 서비스의 선진화 기회(전략산업, 글로벌Standard)
4. 하드웨어, 단말기수출을 소프트웨어, 콘텐트 수출로 전환정책
-문화의 전파(게임, 동영상, UCC, Blogs) 및 접속(Access)의 다원화와 용이성 증대
글로벌미디어그룹 미디어그룹 미디어 FTA 방송시장 방송 통신 하드웨어 단말기 소프트웨어 UCC 블로그 게임 동영상 문화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방송학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