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2022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소셜광고 시장의 현황 및 전망
자료요약
소셜네트워크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는 소비자들의 참여와 공유를 기반으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서비스로서 전 세계적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새로운 미디어 매체로 각광받고 있다. 그리고 최근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는 단순 인맥 형성 중심의 서비스에서 벗어나, 게임, 음악, 비즈니스 인맥, 위치기반 서비스 등으로 다양화되고 전문화되고 있다. 이러한 사용자 확산과 사용 유형이 확대되면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한 광고 시장도 확대되고 있다. 이에 본고에서는 소셜광고의 현황과 전망에 대하여 살펴보고, 소셜광고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페이스북의 광고 전략 분석을 통해 시사점을 도출하고자 한다.
목차
1. 개요
2. 소셜광고 시장의 현황 및 전망
3. 페이스북의 광고 전략
4. 결어
2. 소셜광고 시장의 현황 및 전망
3. 페이스북의 광고 전략
4. 결어
소셜광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페이스북
광고전략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