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한돈자조금은 10월 1일 제1회 한돈데이 개최에 앞서 행사의 취지 및 인지도 향상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 하였다. 한돈데이 캠페인은 예능을 통해 주목받고 있는 빅모델 ‘이서진’을 활용한 크리에티브로 소비자의 주목도 상승 제고하였다.
CJ E&M은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의 펭귄’ 개봉에 앞서, 인지도 상승 및 바이럴 확산을 위한 옥외광고 캠페인 기획하였다. 입체형 펭귄 봉제발을 부착한 이색적인 기둥광고 집행으로 소비자 주목도 상승 견인하였다.
CJ E&M은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의 펭귄’ 개봉에 앞서, 인지도 상승 및 바이럴 확산을 위한 옥외광고 캠페인 기획하였다. 입체형 펭귄 봉제발을 부착한 이색적인 기둥광고 집행으로 소비자 주목도 상승 견인하였다.
목차
Internet : A . 한돈자조금_한돈데이 캠페인
OOH : A . CJ E&M_마다가스카의 팽귄
OOH : A . CJ E&M_마다가스카의 팽귄
한돈
디지털
이서진
빅모텔
타깃
크리에이티브
켐페인
마다가스카의 펭귄
옥외광고
OO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