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 [메조미디어] 2025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Case Study] Internet_롯데면세점_Hi! High 브랜드웹툰 / IPTV_네슬레_네스카페크레마인텐소
자료요약
A.롯데면세점 Hi! High! 브랜드 웹툰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이 가능한 네이버 브랜드 웹툰 상품 여행 웹툰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 전달 및 바이럴 확산 극대화
A. 네슬레 네스카페 크레마인텐소
타깃 시청이 높은 VOD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olleh tv 집행 광고 모델이 출연 중인 프로그램을 타깃팅하여 광고 호감도 상승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이 가능한 네이버 브랜드 웹툰 상품 여행 웹툰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 전달 및 바이럴 확산 극대화
A. 네슬레 네스카페 크레마인텐소
타깃 시청이 높은 VOD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olleh tv 집행 광고 모델이 출연 중인 프로그램을 타깃팅하여 광고 호감도 상승
목차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Internet : A . 롯데면세점 - Hi! High! 브랜드 웹툰
IPTV : A . 네슬레 - 네스카페 크레마인텐소
Internet : A . 롯데면세점 - Hi! High! 브랜드 웹툰
IPTV : A . 네슬레 - 네스카페 크레마인텐소
롯데면세점
브랜드 웹툰
네이버
스토리
메시지
바이럴
연재
네슬레
VOD
olleh tv
캠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