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2022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A.모바일 페이스북의 성장
2014년 페이스북 모바일 광고비는 데스크탑 대비 2배 가량 높은 약 73억 달러 (한화 8조 8백억원)를 기록
B.페이스북 동영상 시청자 수 증가
페이스북의 동영상 시청자 수가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며 약 9천 3백만명의 높은 UV 기록
C.전세계 e-Commerce 시장 현황
2014년 전세계 전자상거래 시장이 약 1조 3천억 달러(한화 1천 4백조 원)까지 성장하였으며 이는 전체 상거래 시장의 약 6%에 해당
2014년 페이스북 모바일 광고비는 데스크탑 대비 2배 가량 높은 약 73억 달러 (한화 8조 8백억원)를 기록
B.페이스북 동영상 시청자 수 증가
페이스북의 동영상 시청자 수가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며 약 9천 3백만명의 높은 UV 기록
C.전세계 e-Commerce 시장 현황
2014년 전세계 전자상거래 시장이 약 1조 3천억 달러(한화 1천 4백조 원)까지 성장하였으며 이는 전체 상거래 시장의 약 6%에 해당
목차
글로벌 트렌드
A.모바일 페이스북의 성장
B.페이스북 동영상 시청자 수 증가
C.전세계 e-Commerce 시장 현황
A.모바일 페이스북의 성장
B.페이스북 동영상 시청자 수 증가
C.전세계 e-Commerce 시장 현황
모바일
페이스북
이용자
증가
동영상
시청자
트위터
소셜 미디어
전자상거래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