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 [메조미디어] 2025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Case study : Internet - Tiffany&Co / Mobile - BMW / OOH - 고려사이버대학교
자료요약
1. Internet : Tiffany& Co.
2. Mobile : BMW
3. OOH : 고려사이버대학교
2. Mobile : BMW
3. OOH : 고려사이버대학교
인터넷광고
모바일광고
옥외광고
스크린도어
티파니
BMW
고려사이버대학교
캠페인사례
캠페인연구
광고사례
성공캠페인
광고집행
광고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