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2022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11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 보고
자료요약
2011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총 집행금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인 2010년 1분기 대비 16.9% 증가하였고, 또한 직전 분기인 2010년 4분기 대비 10.7% 감소한 약 1,770억 원으로 집계 되었다.
목차
1. 2010년 3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인터넷 노출형광고 · 광고비 · 광고금액 · 결산 · 광고주 · 광고액 · 결산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