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 파파이스의 파파이스 먹방 리뷰 캠페인은 커버리지 확보와 브랜드와의 관계 형성을 통한 이벤트 참여 유도와 '접점 미디어'와 '타깃팅' 활용으로 효과적인 결과를 도출하였다.
- 신한카드의 인스타그램 '복면카왕' 캠페인은 브랜드 SNS 팔로우 증대 및 해시 태그 활용으로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고 타깃 접점을 활용한 매체 선정으로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하였다.
- 아주대학교병원은 수원 인근을 대표하는 병원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한 KT Wiz 파크 집행 캠페인을 통해 현장 관객뿐 아니라 방송을 통한 광고 노출로 도달 범위를 확장하였다.
- 신한카드의 인스타그램 '복면카왕' 캠페인은 브랜드 SNS 팔로우 증대 및 해시 태그 활용으로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고 타깃 접점을 활용한 매체 선정으로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하였다.
- 아주대학교병원은 수원 인근을 대표하는 병원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한 KT Wiz 파크 집행 캠페인을 통해 현장 관객뿐 아니라 방송을 통한 광고 노출로 도달 범위를 확장하였다.
목차
- Internet : A. 파파이스 - 파파이스 먹방 리뷰 캠페인
B. 신한카드 - 인스타그램 ‘복면카왕’ 캠페인
- OOH : C. 아주대학교병원- kt wiz 파크 집행 캠페인
B. 신한카드 - 인스타그램 ‘복면카왕’ 캠페인
- OOH : C. 아주대학교병원- kt wiz 파크 집행 캠페인
파파이스
신한카드
아주대학교병원
캠페인
이벤트
해시태그
접점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