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BC카드/홈플러스/청우식품)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16.08.05|
파일형태 :
자료요약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광고 케이스 스터디
- BC카드, '그 자리의 가치' 캠페인
- 홈플러스, 스위트 페스티벌 캠페인
- 청우식품, 수원kt위즈파크 집행 캠페인
- BC카드, '그 자리의 가치' 캠페인
- 홈플러스, 스위트 페스티벌 캠페인
- 청우식품, 수원kt위즈파크 집행 캠페인
목차
Cross Media: BC카드 - '그 자리의 가치' 캠페인
Internet: 홈플러스 - 스위트 페스티벌 캠페인
OOH: 청우식품-수원kt위즈파크 집행 캠페인
Internet: 홈플러스 - 스위트 페스티벌 캠페인
OOH: 청우식품-수원kt위즈파크 집행 캠페인
디지털미디어
케이스스터디
광고사례
캠페인
BC카드
홈플러스
청우식품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