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목차
01. 메타버스 마케팅 세계
가상공간에서의 새로운 광고 세상이 열린다
02. 퍼스트파티 데이터 활용
쿠키 정책 변경에 따른 새로운 타겟팅 데이터
03. 이커머스는 몸집 경쟁 중
MOU 통한 몸집 불리기 경쟁
04. 상반기 반짝한 코인 전성시대
젊어진 증권사 마케팅과 다양해진 투자 형태
05. 클럽하우스발 음성 플랫폼 열풍
한국에서는?
06. 소유보다 구독, 구독경제 시대
상품 다양성, 프리미엄 제공 등 형태 다양해져
가상공간에서의 새로운 광고 세상이 열린다
02. 퍼스트파티 데이터 활용
쿠키 정책 변경에 따른 새로운 타겟팅 데이터
03. 이커머스는 몸집 경쟁 중
MOU 통한 몸집 불리기 경쟁
04. 상반기 반짝한 코인 전성시대
젊어진 증권사 마케팅과 다양해진 투자 형태
05. 클럽하우스발 음성 플랫폼 열풍
한국에서는?
06. 소유보다 구독, 구독경제 시대
상품 다양성, 프리미엄 제공 등 형태 다양해져
#2021 #인크로스 #상반기 #마케팅 트렌드 #이슈 결산 #마켓인사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