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미디어 트렌드: 가구별 맞춤 타겟팅 광고, 지상파·IPTV도 이젠 디지털 광고 시대 / 카카오 2분기 영업익 1626억 원…전년보다 66.3% 상승한 실적 발표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 / 카카오 / 페이스북 /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 이달의 주목할 미디어: 모바일닥터 / TAVA
- 인크로스 단독 프로모션: 스노우 / 에누리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 / 카카오 / 페이스북 /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 이달의 주목할 미디어: 모바일닥터 / TAVA
- 인크로스 단독 프로모션: 스노우 / 에누리
#2021 #인크로스 #미디어이슈 #8월 #미디어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