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이용행태 ISSUE
-거리두기 강화로 VOD 이용 상승세
-골프 채널, 프로그램 시청량 증가
광고상품 ISSUE
-'노출&Reach 극대화' 상품, IPTV 3사로 판매 확대
-어드레서블 TV 광고, KBS N 계열 채널 제휴
광고효과 ISSUE
-어드레서블 TV 광고 vs 케이블 광고 효율 비교
-거리두기 강화로 VOD 이용 상승세
-골프 채널, 프로그램 시청량 증가
광고상품 ISSUE
-'노출&Reach 극대화' 상품, IPTV 3사로 판매 확대
-어드레서블 TV 광고, KBS N 계열 채널 제휴
광고효과 ISSUE
-어드레서블 TV 광고 vs 케이블 광고 효율 비교
#나스미디어 #2021 #8월 #IP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