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2021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자료요약
MEDIA AD ISSUE
-네이버, 3분기 최대 매출 및 영업이익 달성...콘텐츠 사업이 성장 견인
-카카오, 3분기 총 매출 전년 대비 58%증가...톡비즈, 게임 성장세 반영
-'메타(Meta)'로 사명 바꾼 페이스북, 메타버스 기업으로의 전환 선언
MARKET ISSUE
-해외 OTT '애플TV+'및 '디즈니+' 11월 국내 상륙...이용자 유치 경쟁
-당근마켓, 간편 결제 서비스 당근페이 출시...이용자 편의성 확대 및 수익화 기반 마련
-모빌리티 경쟁 점화...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삼파전 본격화
-네이버, 3분기 최대 매출 및 영업이익 달성...콘텐츠 사업이 성장 견인
-카카오, 3분기 총 매출 전년 대비 58%증가...톡비즈, 게임 성장세 반영
-'메타(Meta)'로 사명 바꾼 페이스북, 메타버스 기업으로의 전환 선언
MARKET ISSUE
-해외 OTT '애플TV+'및 '디즈니+' 11월 국내 상륙...이용자 유치 경쟁
-당근마켓, 간편 결제 서비스 당근페이 출시...이용자 편의성 확대 및 수익화 기반 마련
-모빌리티 경쟁 점화...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삼파전 본격화
#미디어
#마케팅
#메타
#네이버
#카카오
#모빌리티
#당근마켓
#애플TV+
#디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