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2022년 1월, 음식/조리 중분류 업종 기준
광고비는 PC+Mobile+Video 데이터, 총 약 78억 원으로 집계되었으며,
Video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맥도날드가 약 5억 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유튜브가 약 19억 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맥도날드의 맥도날드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광고비는 PC+Mobile+Video 데이터, 총 약 78억 원으로 집계되었으며,
Video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맥도날드가 약 5억 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유튜브가 약 19억 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맥도날드의 맥도날드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목차
SUMMARY
광고비
항목별 수치
영역별 광고비
신규 광고주
매체
News clipping
광고비
항목별 수치
영역별 광고비
신규 광고주
매체
News clipping
음식
조리
리서치애드
트렌드
맥도날드
유튜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