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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2021년 11월, 의료 및 보건기관 중분류 업종 기준
광고비는 PC+Mobile+Video, 총 약 96억원으로 집계되었으며,
PC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GS안과가 약 2억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다음이 약 31억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GS안과의 GS안과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광고비는 PC+Mobile+Video, 총 약 96억원으로 집계되었으며,
PC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GS안과가 약 2억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다음이 약 31억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GS안과의 GS안과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목차
SUMMARY
광고비
항목별 수치
영역별 광고비
신규 광고주
매체
News clipping
광고비
항목별 수치
영역별 광고비
신규 광고주
매체
News clipping
리서치애드
광고
의료
보건기관
광고비
캠페인
GS란과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