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인사이트] 프리미엄 호텔 시장의 마켓 포지셔닝
인크로스 | 인크로스미디어 | 18 pages| 2022.03.28| 파일형태 :
조회 758 다운로드 1
자료요약
[목차]
2022.03 인크로스 마켓 인사이트 리포트 <프리미엄 호텔 시장의 마켓 포지셔닝>
: 스몰럭셔리와 프리미엄 호텔 시장의 상관관계

[서론]
- 프리미엄 호텔 시장의 성장
- 국내 럭셔리 시장의 성장

[본론]
- 여행 못 가는 사람들, 보상심리가 향한 곳은?
- 프리미엄 호텔 시장, 럭셔리 시장 범주에 속할까?
- 스몰 럭셔리는 럭셔리 시장의 작은 버전이다? No. 다른 영역이다
- 스몰 럭셔리 시장에서의 프리미엄 호텔 시장은 여행 대체제로 휴식에 집중
- 스몰 럭셔리 시장에서의 프리미엄 호텔은 어떤 전략을 펼치고 있을까 - 상품의 측면/정기 구독 서비스/선물하기 등 판매 채널 넓히다

[전망]
- 프리미엄 호텔의 전략, 재미?힐링 모두 잡는 서비스적 측면으로 발전
- 호텔 PB 상품 제작?입점 및 체험 제휴로 판매 채널 확대할 것
- 숙박?커머스 플랫폼 내 프리미엄 호텔 카테고리 강화
#인크로스 #마켓인사이트 #프리미엄 #호텔 #마켓 #포지셔닝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인크로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