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자료요약
2022.05 인크로스 마켓 인사이트 리포트 <엔데믹 시대의 플랫폼 전략>
: 팬데믹에 흥했던 디지털 플랫폼들, 엔데믹에는 어떤 전략으로 대응할까?
[서론]
-엔데믹에 웃음 짓는 플랫폼들은? ? 숙박, 모빌리티, 커뮤니티 등 대면 만남이 필요한 플랫폼들
-팬데믹 기간 수혜 입은 플랫폼들은? ? 배달, 게임·메타버스 등 비대면 특화 플랫폼들
-거리두기 해제되며 플랫폼별로 희비가 엇갈리다
[본론]
-팬데믹에 상승한 플랫폼들, 엔데믹 대책은?
-배달, 게임·메타버스, 인테리어, OTT 플랫폼들의 엔데믹 시기 전략
[전망]
-중장년층 인터넷 이용 늘었다…엔데믹에도 플랫폼 이용 지속될 것
-팬데믹 시절 O2O 노하우, O4O로 이어지다
-플랫폼은 슈퍼앱을 꿈꾸는가
: 팬데믹에 흥했던 디지털 플랫폼들, 엔데믹에는 어떤 전략으로 대응할까?
[서론]
-엔데믹에 웃음 짓는 플랫폼들은? ? 숙박, 모빌리티, 커뮤니티 등 대면 만남이 필요한 플랫폼들
-팬데믹 기간 수혜 입은 플랫폼들은? ? 배달, 게임·메타버스 등 비대면 특화 플랫폼들
-거리두기 해제되며 플랫폼별로 희비가 엇갈리다
[본론]
-팬데믹에 상승한 플랫폼들, 엔데믹 대책은?
-배달, 게임·메타버스, 인테리어, OTT 플랫폼들의 엔데믹 시기 전략
[전망]
-중장년층 인터넷 이용 늘었다…엔데믹에도 플랫폼 이용 지속될 것
-팬데믹 시절 O2O 노하우, O4O로 이어지다
-플랫폼은 슈퍼앱을 꿈꾸는가
인크로스
엔데믹
디지털
숙박
모빌리티
배달
메타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