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2024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_여가·취미 편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29 pages| 2024.10.02| 파일형태 :
조회 7 다운로드 0
자료요약
조사개요
- 1559 남녀 미디어 이용 형태 조사
- 온라인 설문
- 서울/경기,5대 광역시
- 만15~59세 남녀
- 총 1,000명
온라인활동
- 인터넷 이용시간
- 인터넷 주 이용 시간대
- 주요 온라인 활동
- 세대별 온라인 활동 순위
동영상 시청
- 주 이용 서비스 및 이용 시간
- 채널별 주 시청 분야
- 동영상 선택 시 고려사항
- 선호하는 영상 길이
숏폼 시청
주 이용 서비스 및 이용 시간
- 채널별 선호 이유
- 채널별 주 시청 분야
- 숏폼 광고 주목도와 그 이유
- 주목도가 높은 광고 유형
- 광고시청 후 구매 경험
OTT 이용
- OTT 이용률 및 이용 빈도
- OTT 서비스별 이용률
- 주 시청 콘텐츠
- 광고요금제 이용 경험
- 광고요금제 만족/불만족 이유
콘텐츠 이용
- 게임 서비스 이용률 및 이용 빈도
- 주 이용 게임 디바이스
- 이용 중인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 웹툰 웹소설 이용 빈도

타켓오디언스 이용행태 디지털라이프 미디어이용행태 타겟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