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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랙킹 리포트 분석 보고서
자료요약
인터넷 광고가 빠르게 성장하면서, 그에 따른 기술력 또한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인터넷 유저가 광고에 바로 반응할 수 있어 상호작용이 가능하다는 점은 기존 4대 매체와 비교하였을 때, 인터넷 광고의 가장 큰 강점이라 할 수 있다.
기술력의 발달과 매체력의 증대로, 인터넷 광고의 투여량이 점차 많아지고 있으며, 트랙킹 리포트 또한 보다 정교하고 철저하게 분석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번 리포트에서는 주부를 타겟으로 집행되었던 온라인 광고 캠페인의 트랙킹 분석 과정 및 결과를 살펴봄으로써, 광고 캠페인 집행과 전략 구축에 있어 트랙킹 분석 리포트의 중요성을 알아보고자 한다.
기술력의 발달과 매체력의 증대로, 인터넷 광고의 투여량이 점차 많아지고 있으며, 트랙킹 리포트 또한 보다 정교하고 철저하게 분석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번 리포트에서는 주부를 타겟으로 집행되었던 온라인 광고 캠페인의 트랙킹 분석 과정 및 결과를 살펴봄으로써, 광고 캠페인 집행과 전략 구축에 있어 트랙킹 분석 리포트의 중요성을 알아보고자 한다.
목차
- Intro
- Tracking?
- 미디어 별 분석 - 어디서 왔는가?
- 유입형태별 분석 - 어떻게 왔는가?
- 단계별 분석 - 단계별 참여도는 어떠한가?
- 결론
- Tracking?
- 미디어 별 분석 - 어디서 왔는가?
- 유입형태별 분석 - 어떻게 왔는가?
- 단계별 분석 - 단계별 참여도는 어떠한가?
- 결론
인터넷 광고
트랙킹 분석
광고 전략
트랙킹 리포트
case study
사례분석
온라인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