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11월 광고비 현황
11월 광고비 전 월 보다 다소 증가했으나 Top10 순위에 큰 변동은 없음
2. 온라인 매체 동향
네이버(대선 정보 ‘인포그래픽’으로 전달) / 다음(‘정치후원금’ 코너 도입) / 네이트 (인물 중심 정보 제공)
3. 11월 트래픽 동향
다음은 초기면 개편의 영향으로 10월 마지막 주 부터 PV 흐름이 소폭 상승세로 전환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메인 커뮤니케이션바는 구좌 증설로 기존 대비 많은 광고주에게 집행 기회 제공
5. 온라인 캠페인 사례
SK플래닛 - 호핀
1. 11월 광고비 현황
11월 광고비 전 월 보다 다소 증가했으나 Top10 순위에 큰 변동은 없음
2. 온라인 매체 동향
네이버(대선 정보 ‘인포그래픽’으로 전달) / 다음(‘정치후원금’ 코너 도입) / 네이트 (인물 중심 정보 제공)
3. 11월 트래픽 동향
다음은 초기면 개편의 영향으로 10월 마지막 주 부터 PV 흐름이 소폭 상승세로 전환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메인 커뮤니케이션바는 구좌 증설로 기존 대비 많은 광고주에게 집행 기회 제공
5. 온라인 캠페인 사례
SK플래닛 - 호핀
목차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11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11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5. 온라인 캠페인 사례
1. 11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11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5. 온라인 캠페인 사례
미디어트렌드
나스미디어
신규광고상품
광고비
미디어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