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2022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Internet_서울우유 - 앙팡우유 20주년
핵심 타깃 지면 및 매체 선정을 통해 앙팡우유 20주년 프로모션의 대대적인 캠페인 고지 및 사이트 유입 유도
-강남역 지하쇼핑센터_리걸리 블론드 2012
강남역 신분당선 환승 구간의 기둥 랩핑 광고를 통해 리걸리 블론드 (2012) 공연을 효과적으로 고지
-Internet_서울우유 - 앙팡우유 20주년
핵심 타깃 지면 및 매체 선정을 통해 앙팡우유 20주년 프로모션의 대대적인 캠페인 고지 및 사이트 유입 유도
-강남역 지하쇼핑센터_리걸리 블론드 2012
강남역 신분당선 환승 구간의 기둥 랩핑 광고를 통해 리걸리 블론드 (2012) 공연을 효과적으로 고지
목차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Internet_서울우유 - 앙팡우유 20주년
-강남역 지하쇼핑센터_리걸리 블론드 2012
-Internet_서울우유 - 앙팡우유 20주년
-강남역 지하쇼핑센터_리걸리 블론드 2012
나스미디어
디지털 미디어
서울우유
앙팡우유
강남역
쇼핑센터
리걸리 블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