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자료요약
Digital Media Issue Report
1. 미디어 시장 전반
1) 2011년 매체별 총 광고비
2) 방송 콘텐츠 포맷산업 현황
2. 디지털 방송 현황
1) 세계 IPTV 시장 규모 및 동향
2) TV보는 즐거움에 소통을 더한 소셜TV
3) Comcast ‘Xfinity Streampix’ 출시
3. 모바일
1) 국내 모바일 광고의 이용자 경험과 행태
2) 뉴아이패드 출시에 따른 시장 전망
4. OOH미디어
1) 국내 첫 주유소 DOOH 등장 GS&TV
2) 지역 타겟팅 옥외광고 집행 증가
3) 대형 몰(mall)광고 타겟마케팅 매체로 부각
1. 미디어 시장 전반
1) 2011년 매체별 총 광고비
2) 방송 콘텐츠 포맷산업 현황
2. 디지털 방송 현황
1) 세계 IPTV 시장 규모 및 동향
2) TV보는 즐거움에 소통을 더한 소셜TV
3) Comcast ‘Xfinity Streampix’ 출시
3. 모바일
1) 국내 모바일 광고의 이용자 경험과 행태
2) 뉴아이패드 출시에 따른 시장 전망
4. OOH미디어
1) 국내 첫 주유소 DOOH 등장 GS&TV
2) 지역 타겟팅 옥외광고 집행 증가
3) 대형 몰(mall)광고 타겟마케팅 매체로 부각
목차
Digital Media Issue Report
1. 미디어 시장 전반
1) 2011년 매체별 총 광고비
2) 방송 콘텐츠 포맷산업 현황
2. 디지털 방송 현황
1) 세계 IPTV 시장 규모 및 동향
2) TV보는 즐거움에 소통을 더한 소셜TV
3) Comcast ‘Xfinity Streampix’ 출시
3. 모바일
1) 국내 모바일 광고의 이용자 경험과 행태
2) 뉴아이패드 출시에 따른 시장 전망
4. OOH미디어
1) 국내 첫 주유소 DOOH 등장 - GS&TV
2) 지역 타겟팅 옥외광고 집행 증가
3) 대형 몰(mall)광고 - 타겟마케팅 매체로 부각
1. 미디어 시장 전반
1) 2011년 매체별 총 광고비
2) 방송 콘텐츠 포맷산업 현황
2. 디지털 방송 현황
1) 세계 IPTV 시장 규모 및 동향
2) TV보는 즐거움에 소통을 더한 소셜TV
3) Comcast ‘Xfinity Streampix’ 출시
3. 모바일
1) 국내 모바일 광고의 이용자 경험과 행태
2) 뉴아이패드 출시에 따른 시장 전망
4. OOH미디어
1) 국내 첫 주유소 DOOH 등장 - GS&TV
2) 지역 타겟팅 옥외광고 집행 증가
3) 대형 몰(mall)광고 - 타겟마케팅 매체로 부각
OOH미디어
모바일
미디어 시장 전반
디지털 방송 현황
Digital Media Issue Report
나스미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