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디지털전환 인지율 및 전환율 개선 방안
2012년 지상파방송 디지털전환 세미나 | 한국방송학회 | 32 pages| 2010.07.12| 파일형태 :
조회 861 다운로드 1
자료요약
디지털 전환 홍보의 목표 및 효과

- 디지털 전환에 대한 협조와 이해 구함
- 디지털 전환에 대한 정보 제공 및 지원

- 자발적 전환율 제고
- 자발적 전환을 통한 전환 비용 감소

- 디지털 전환 성공
- 디지털 전환 정착에 대한 정부 신뢰도 획득
지상파 방송 디지털전환 아날로그 디지털 홍보 효과 TV IPTV 케이블TV DTV 방송산업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방송학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