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 Internet_이니스프리/SNS_호텔스닷컴/IPTV_EBS토목달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3 pages|
2014.06.09|
파일형태 :
자료요약
A.이니스프리 - 그린크리스마스 캠페인
*Target : 전체
*Period : 2013년 11월 25일 ~ 2013년 12월 25일
*Media : 포털(네이버, 네이트), 동영상(유튜브, 페이스북), 모바일(AD@M, 캐시슬라이드)
*Target : 전체
*Period : 2013년 11월 25일 ~ 2013년 12월 25일
*Media : 포털(네이버, 네이트), 동영상(유튜브, 페이스북), 모바일(AD@M, 캐시슬라이드)
목차
A.Internet : 이니스프리 - 그린크리스마스 캠페인
B.SNS : 호텔스닷컴 - 할인쿠폰 발행 캠페인
C.IPTV : EBS토목달 - 토목달 겨울 캠페인
D.OOH : 2013 업종별 주요 캠페인 결산
- 의료/건강
- 게임
- 기타
B.SNS : 호텔스닷컴 - 할인쿠폰 발행 캠페인
C.IPTV : EBS토목달 - 토목달 겨울 캠페인
D.OOH : 2013 업종별 주요 캠페인 결산
- 의료/건강
- 게임
- 기타
이니스프리
호텔스닷컴
EBS토목달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