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10.01.15| 파일형태 :
조회 1408 다운로드 7
자료요약
Case 1 : 영화-2012

- 5개 매체에서 Roadblock * 집행을 통해 영화 홍보 극대화


Case 2 : 헤라 - Age Away

- 타깃 접점을 극대화 할 수있는 매체집행을 통해 신제품 런칭 이슈화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케이스스터디 캠페인사례 사례연구 영화 2012 헤라 화장품 코스메틱 영화홍보 신제품런칭 이슈화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