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2010년 1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Case 1 : 영화-2012
- 5개 매체에서 Roadblock * 집행을 통해 영화 홍보 극대화
Case 2 : 헤라 - Age Away
- 타깃 접점을 극대화 할 수있는 매체집행을 통해 신제품 런칭 이슈화
- 5개 매체에서 Roadblock * 집행을 통해 영화 홍보 극대화
Case 2 : 헤라 - Age Away
- 타깃 접점을 극대화 할 수있는 매체집행을 통해 신제품 런칭 이슈화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케이스스터디
캠페인사례
사례연구
영화
2012
헤라
화장품
코스메틱
영화홍보
신제품런칭
이슈화








